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시작

(앵커 멘트)
6.13 지방선거가 이제 모두 끝났습니다. 저희 티브로드 부산방송은 잠시후인 8시부터 특집 개표 생방송을 할 예정인데요. 이번 개표방송은 시민과 소통하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됐습니다. 김석진 기자가 소개합니다.
--------------
(리포트)
티브로드 개표 생방송은 개표가 본격적으로 진행되는 저녁 8시부터 다음날 새벽 3시까지 이뤄집니다.

이번 개표방송에선 먼저 전문가를 초청해 부산의 지방선거를 분석합니다.

지난 지방선거와 비교한 판세 분석과 유권자들의 표심엔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짚어 봅니다.

가장 큰 이슈로 떠오른 남북미정상회담이 선거에 미친 영향과 선거 이후 지역 사회의 변화도 가늠해 봅니다.

특히 '선거는 유권자가 주인공'이라는 슬로건처럼 개표방송은 시민과 함께하는 축제의 장으로 꾸며집니다.

S/U) 김석진 기자
오늘 저녁 이곳 광안리해수욕장에 마련된 오픈 스튜디오에선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다양한 공연과 종이비행기 퍼포먼스 등이 펼쳐지고 다원 생중계로 시청자에게 현장의 분위기를 그대로 전달할 예정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격전지로 예상되는 선거구 개표소를 연결해 시시각각 변하는 개표 상황을 가장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또 당선인의 선거사무소 분위기와 생생한 당선 소감도 발빠르게 전해드립니다.

INT) 이동열 / 티브로드 부산방송 대표
지역 유일의 케이블 방송인 저희 티브로드는 유권자가 주인공이다라는 슬로건에 맞춰 구의원, 시의원, 구청장 후보자 100여 명과 인터뷰하고 주요공약 등의 정보를 제공해 드렸습니다. 이제는 유권자 여러분들과 함께하는 개표방송 축제의 장으로 모시겠습니다.

선거는 지역을 바꾸는 축제란 주제로 마련한 특집 티브로드 개표 생방송.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이번 개표방송은 지역채널 1번이나 인터넷, 모바일앱으로 실시간 시청할 수 있습니다.

티브로드 부산뉴스 김석진(sjkim25@tbroad.com) 입니다.


촬영/편집 박동욱

(2018년 06월 13일 방송분)

구매하기
창닫기
영상선택
창닫기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