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시작

(앵커 멘트)
6.13 지방선거 기획보도 '도전!구의원' 시간 입니다. 오늘은 수영구 가선거구와 나선거구에 출사표를 던진 3명의 후보를 만나봅니다. 김석진 기자의 보돕니다.
-----------------------------------
(리포트)
C.I) 수영구가선거구 권역 CG
구의원 선거 수영구 가선거구는 남천1.2동과 광안2동 입니다.
이곳은 지난 2일을 기준으로 한 명의 예비후보만 등록했습니다.
C.O)

C.I) 곽봉자 예비후보 경력
자유한국당의 곽봉자 예비후보는 55년생으로 동의대 사회복지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수영구의회 부의장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C.O)

곽 후보는 풍부한 의정경험을 바탕으로 지역의 관광산업 활성화에 힘쓰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INT) 곽봉자 / 수영구 가선거구 예비후보(자유한국당)
수영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남천1.2동 광안2동에 구의원으로 출마한 수영구의회 부의장 곽봉자 입니다. 지역 봉사 20년의 경험과 경륜으로 아름다운 수영구 관광산업의 활성화와 어머니의 마음으로 아이 잘 키우는 수영구를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남천1.2동, 광안2동 주민여러분 여러분 곁에서 진정한 봉사자가 되겠습니다. 많은 지지와 성원 부탁드립니다.

C.I) 수영구 나선거구 권역 CG
수영구 나선거구는 광안1.3.4동이 선거구역 입니다.
이곳엔 두 명의 예비후보가 등록을 마쳤습니다.
C.O)

C.I) 오승엽 예비후보 경력
먼저 더불어민주당의 오승엽 예비후보는 77년생으로 부산예술대를 졸업하고 지금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수영구협의회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C.O)

오 후보는 젊은 일꾼으로 청렴한 정치를 하겠다며 특히 지역의 주차문제 해결에 나서겠다는 각오 입니다.

INT) 오승엽 / 수영구나선거구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
안녕하십니까? 광안 1.3.4동 구의원 예비후보 오승엽 입니다. 우리 광안 1.3.4동은 해안가에 위치한 남천동이나 광안2동 보다 낙후 되었고 주차 문제도 심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주거 환경 개선과 주차 문제 해결, 취약 계층, 어르신, 청년을 위한 복지와 안전한 수영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를 선택해 주신다면 오승엽 잘 뽑았다는 말 들을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청렴하게 하겠습니다.

C.I) 박철중 예비후보 경력 CG
다음은 자유한국당의 박철중 예비후보 입니다.

박 후보는 69년생으로 부경대 산업대학원을 졸업하고 지금은 자유한국당 중앙위원회 수영구당협지회 부회장과 수영구 광일장학회 회장직을 맡고 있습니다.
C.O)

수영구 가.나선거구에선 각각 두 명의 의원을 뽑는데 지금까지 3명의 예비후보만 등록해 선거운동 막판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6.13 지방선거]

티브로드 부산뉴스 김석진(sjkim25@tbroad.com) 입니다.

촬영/편집 심환철

(2018년 04월 03일 방송분)

구매하기
창닫기
영상선택
창닫기
페이지 맨 위로 이동